Dodecanese Flying Dolphins

도데카네스 플라잉 돌핀(Dodecanese Flying Dolphins, 과거에는Phoenix Marine으로 알려짐)사에서는 터키의 페티예(Fetiyhe)와 닷차(Datca)에서 그리스 도데카네스 제도의 로도스(Rhodes) 섬과, 시미(Symi) 섬으로 연결하는 페리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도데카네스 플라잉 돌핀사에서 보유한 ‘에게해 프린스(Aegean Prince)’는 초고속 하이드로포일선으로 최고 32노트의 속력으로 운항됩니다. 총 130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으며 최신 안전 설비를 갖추고 있어 항해내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도스 섬은 터키 해안에서 17km 떨어져있는데, 페티예에서 로도스 섬까지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므로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닷차까지는 약 1시간, 역동적인 축제로 유명한 시미 섬까지는 약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스에서 가장 빠른 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데카네스 플라잉 돌핀사는 세계적인 휴양지 도데카네스 제도에서 터키 남서부의 그림같이 아름다운 항구로 고객님들은 빠르고 안전하게 모시고 있습니다.

Directferries.co.kr에서는 고객여러분이 더욱 실속있고 알찬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Dodecanese Flying Dolphins의 운항스케줄과 운임비용을 다른 모든 페리 업체와 비교해볼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보기 접기

Dodecanese Flying Dolphins 전체 운항 구간

다른 운항사 및 대체 운항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