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쿠디아 → 툴롱 페리

마요르카 섬(Mallorca) - 프랑스(France) 사이를 연결하는 '알쿠디아 툴롱'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Corsica Ferries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3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10시간 30분입니다.

'알쿠디아 툴롱'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알쿠디아 → 툴롱 페리운항사

  • Corsica Ferries
    • 매주 3회 운항 10 시간 30 분
    • 가격 보기

알쿠디아 툴롱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알쿠디아 툴롱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알쿠디아항 안내

알쿠디아(Alcudia)는 스페인 동부의 유명관광지 마요르카(Majorca) 섬 북부에 위치한 항구 도시입니다. 마요르카 섬은 발레아스 제도에 속한 섬으로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팔마 북동쪽으로 약 50km 가량 떨어져 있는 알쿠디아는 로마인들의 흔적이 잘 보존되어 있는 유일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구시가지에는 13세기 중세시대의 벽을 아직까지도 보존하고 있는 건물들이 늘어서 있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구시가지는 항구에서 2마일 가량 떨어져 있어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절벽과 산길을 따라 이어지는 자전거 도로도 잘 마련되어 있으니 자전거를 타고 알쿠디아의 그림같은 자연을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에서 마요르카로 연결하는 페리가 매일 정기적으로 운항중이며 여름 성수기에는 직항편 운항수를 늘려서 운행합니다. 일반적인 소요시간은 7시간이나 쾌속선 이용시, 3시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페리는 항공편보다 요금이 훨씬 저렴해서 이용객이 많으므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툴롱항 안내

툴롱(Toulon)은 프랑스의 남동부 지중해에 위치한 항구 도시로 프로방스 알프코트다쥐르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바르 주의 주도입니다. 툴롱의 북부의 요새 파롱산이 있으며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탓에 과거 요새로 사용되었고 현재도 프랑스의 해군기지가 있는 제 1의 군항입니다. 툴롱에는 과거와 현재가 적절히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시가지와 상점, 카페 등이 있으므로 천천히 산책을 즐기시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툴롱에 있는 해군 무기공장은 앙리 4세 1680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관광 명소로 유명합니다. 프랑스의 수많은 화가들이 툴롱의 풍광을 그린 작품들을 남겼는데 특히 신고전주의 화가 조제프 베르네(1714~1789)가 툴롱의 항구와 도시를 배경으로 그린 작품 '프랑스 툴롱의 풍광’이 유명합니다. 또한 툴롱에 소재한 박물관에서는 1793년 툴롱에서 있었던 나폴레옹 1세의 왕당파 격퇴 사건 관련 자료, 시대별 지도, 그림, 조각, 과거의 모습을 재현한 스케치 등을 전시하고 있으므로 방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