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 Ferries 예약 조건

 

해당 사이트 ('사이트')는 페리와 기차 여정을 위한 가격과 시간표를 비교하며 귀하의 여행 예약을 돕습니다. 이 사이트는 Direct Ferries Limited(이하 'DFL')이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Direct Ferries (RoI) Limited ('DF Ireland') 역시 이 예약 조건의 당사자로, DFL을 대신하여 예약을 성사시키고 맺을 책임이 있으며, 이러한 각 예약들에 대한 지불을 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1. 적용

본 예약 조건은, 해당 사이트 혹은 DFL의 콜센터를 통해 예약되는 고객들의 모든 페리 및 기차 여정에 적용되며 이전의 모든 조건들을 대체합니다. 이 예약 조건에서: '귀하'는 예약을 하고자하는 자를 칭하며; '고객'은 예약의 대상이되는 각각의 인물을 칭합니다. 고객은 귀하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서비스'는 DFL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칭하며 여기에는 페리 및 기차 여정 검색 서비스, 가격비교 서비스 및 예약 서비스(이 부분은 DF Ireland가 예약을 성사시키고 맺으며 지불을 받을 책임이 있습니다)를 포함합니다.

DFL은 때때로 이러한 예약 조건을 변경할 수도 있으나, 귀하가 이미 완료하신 예약에 대해서는 변경사항이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향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예약 시에 적용되는 예약 조건을 저장해놓으시기 바랍니다.

2. 당사자

DFL 및 DF는 어떠한 페리나 기차도 자체적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페리 및 기차 운영업체들(이하 '운영업체(들)')이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귀하가 페리 혹은 기차를 예약할 시에, DFL은 운영업체의 대리인으로 기능합니다. 예외적인 경우는 DFL이 페리 혹은 기차 서비스를 검색하고 예약하는 등과 같은 특정 페리 혹은 기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로, 이 때 DFL은 귀하의 대리인이 됩니다. DFL이 귀하의 대리인으로 행사할 시에, 귀하는 DFL이 귀하를 대신하여 페리 혹은 기차 여정을 찾아내도록 대리인으로 지정하며 귀하는 DFL의 본인이 됩니다. DF Ireland는 DFL을 대신하여 페리 혹은 기차 여정을 예약할 것입니다. 어느 경우든 (DFL이 귀하의 대리인이건 혹은 운영업체의 대리인이건) 이는 귀하가 해당되는 페리 혹은 기차 운영업체와 관련한 계약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운영업체는 당사자 책임을 위해 귀하에게 페리 혹은 기차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고 귀하는 귀하의 확인 통지 수령 시부터 운영업체 조건에 귀속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아래 섹션 8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페리 혹은 기차 여행을 위해 귀하가 사이트 (혹은 DFL의 콜 센터들)를 통해 한 예약은 아래사항에 종속됩니다: (i) 이러한 예약 조건들, DFL이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DF Ireland가 DFL을 대신하여 예약을 성사시키고 맺으며 이러한 예약에 대한 지불을 받는다는 조건; (ii) 페리 및 기차 서비스 운영업체들의 조건들, 페리 및 기차 서비스가 운영업체들('운영업체 조건')에 의해 귀하에게 제공된다는 조건. 운영업체 조건은 예약이 완료되기 전에 귀하에게 제공됩니다. 운영업체 조건을 인지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러한 예약 조건 및 운영업체 조건사이에 충돌이나 모순이 있을 경우, 운영업체 조건이 우선합니다.

해당 사이트 혹은 DFL의 콜 센터를 사용하여 예약을 한 자는 고객을 대신하여 어떤 예약이든 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예약 시에, 귀하는 각 고객이 이러한 예약 조건에 제약을 받는 다는 것에 동의한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예약을 하는 자는 사이트 내의 활동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비밀번호, 이름, 여권 및 여행 세부사항과 같이 제공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지킬 책임이 있습니다. 예약을 하는 자는 제공하는 정보가 완성되고 정확하도록 잘 확인해야 합니다.

3. 운임 및 일반적인 정보

운임은 교통수단 타입, 승객 수, 여행 경로, 여행 날짜 및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귀하의 예약사항은 고객에게 특정 날짜 및 시간에 출발 혹은 도착하기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그러한 특정 날짜 및 시간을 지키지 않는다면, 고객은 여행이 거부될 수 있으며 혹은 고객의 예약 세부사항 및 숙박사항이 변경될 수도 있고, 추가적인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로모션 행사 요금이 취소되고 정상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을 염두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단락에 안내된 추가적인 요금은 귀하에 대한 별다른 고지없이 예약 당시에 사용한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에서 인출될 수 있습니다.

교통수단 및 승객 공간과 선내 숙박은 수용가능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항상 이용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요금은 일반 조건과 함께 추가적인 특별 조건에 종속되는데, 가령 일정의 어떤 부분이든 이용되지 않으면 DFL 혹은 운영업체는 귀하에게 추가적인 요금을 적용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DFL과 DF Ireland는 예약이 확인될 때까지 표시되는 모든 요금을 언제든지 변경할 권리를 갖고있으며, 이 요금에는 운영업체들이 자체적으로 변경하는 요금들(환율변동, 석유가격, 법률 변경 등과 같은 사유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을 포함합니다. 만약 예약 주문과 확인 사이에 귀하가 예약한 사항의 가격이 변동할 경우, DFL 혹은 DF Ireland는 가격이 하락한 경우 그대로 예약 확인을 진행할 것이나(그리고 실제 가격만을 부과함), 가격이 상승한 경우에는 안내를 위해 귀하에게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루프 박스/자전거 고정대와 같이 교통 수단 본체의 일부가 아니라 별도로 부착해야 하는 물품들에는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모든 운영업체들이 장애가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편의시설을 갖추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운영업체가 고객이 요구하는 시설이 있는지 여부는 예약 시점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4. 출발 스케쥴

모든 출발/도착 시간은 운영업체에 의해 추정된 시간이며 현지 시간으로 주어집니다. -세부사항을 위해 귀하의 예약확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어떤 변동사항이 있는지 운영업체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상 악화나 조수 조건 혹은 다른 상황으로 인해 항해 스케쥴이 조정되거나 횡단 시간이 연장 혹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운영적인, 기술적인 혹은 시간적인 이유로인해 선박들이 대체되거나, 항해의 출발 혹은 도착 지점이 변경되거나, 이용가능한 시설 및 서비스가 변경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야기되는 어떠한 비용이나 불편에 대해서 DFL과 DF Ireland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DFL은 예약 시에 귀하가 제공하신 연락 정보를 사용하여 필요한 경우 고지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운영업체 조건은 이러한 상황 시에 운영업체가 부담하는 법적책임에 적용됩니다.

5. 동물

동물을 운반하는 것은 예약 이전에 고객이 미리 DFL에 고지한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운반 시에는 반드시 관련한 법적 요구사항 및 운영업체의 요구사항을 따라야 합니다. 동물의 운반에는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조건이 따라올 수 있습니다. 예약 이전에 수의사 혹은 적절한 당국에 조언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귀하는 해당 동물에 법적인 책임이 있으며 필요한 서류, 동의 및 허가를 확보하는 데에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6. 화물 및 상용 승객 차량

화물 및 상용 승객 차량 운송 시에는 특별한 조건 및 요금이 적용됩니다. 화물 차량을 구성하는 정의가 무엇이며, 어떤 특별 요금이 적용되는지 여부는 각각의 경우 운영업체로부터 결정됩니다.

안내 목적으로 예를 들자면, 길이가 6.5 미터를 초과하는 차량, 화물운반을 위해 만들어지거나 개조된 차량은 화물 운반 여부에 상관없이 특별 요금 대상이 됩니다. 상품을 운반하거나 상업 목적을 위해 여행하는 다른 사양의 차량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량이 자동차 혹은 자가용차로 예약되었으나 운영업체가 화물 차량으로 지정하는 경우, 준가 요금이 부과되며 환불없이 운송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화물 요금과 요율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원하신다면, DFL의 화물 부서 전화번호(+44) 01473 370 9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용 승객 차량의 경우 길이가 6.5 미터를 초과하고 8명 이상의 승객이 탑승하도록 만들어지거나 개조된 차량, 혹은 페리 운영업체에 의해 자가용차로 분류되지 않는 차량이라면 다른 요금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차량이 자동차 혹은 자가용차로 예약되었으나 상용 승객 차량으로 확인될 경우, 준가 요금이 부과되며 환불없이 운송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7. 위험 물질

DFL과 운영업체들은 위험 및 위해 물질을 운반하는 차량에 대한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LPG 연료 차량도 위험 및 위해 물질을 운반하는 차량에 포함됩니다. 특정 상황의 경우, 운영업체로부터 서면 허가를 받을 수 있으나 이런 경우는 추가적인 요금 및 조건이 부과됩니다. 이러한 물질 운반의 경우에는, 신고 여부에 관계없이 귀하는 운영업체에 책임을 지게 됩니다. 신고되지않은 위험/위해 물질을 운반하려는 경우, 운송은 환불없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8. 확인 및 지불

귀하가 DFL 혹은 DF Ireland와 신용 장부를 개설하지 않은 이상, 귀하는 예약 시점에 승인이 발행되기 전에 각 예약 사항에 대해 지불해야 합니다. 지불은 DF Ireland에게 해야하며, DF Ireland는 DFL을 대신하여 지불을 받을 책임이 있습니다. 지불은 신용카드 혹은 직불카드로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및 상업적 카드으로 지불할 경우 2%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유럽경제지역 EEA 외에 위치한 은행에서 발급한 신용카드로 지불할 경우에도 2%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귀하가 예약을 위해 DFL에 연락하고 모든 고객들에 대한 지불을 DF Ireland에 마친 경우, DFL은 확인 통지서를 발행합니다. 확인 통지서는 귀하의 예약에 대한 세부사항을 표기하고 귀하가 제공한 정보에 기반하여 그 외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귀하와 운영업체(들)간의 계약은 확인 통지서가 귀하에게 발행된 시점부터 형성됩니다. 귀하가 예약을 마친 이후로 24시간 내에 DFL로부터 확인 통지서를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 서비스 팀 help.directferries.com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DFL은 귀하가 DFL에 예약을 마쳤으나 DFL이 합리적으로 예약을 확인할 수 없다고 결론내릴 수 있는 문제가 발생할 경우, 확인 통지서를 발행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DFL은 DFL 혹은 DF Ireland가 여행 가격에 문제가 있음을 발견하거나 해당 여행이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경우에도 확인 통지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만약 어떤 경우에라도 DFL이 귀하의 예약을 확인할 수 없을 경우, DFL은 귀하에게 이러한 사항을 고지하며 더 이상 귀하의 예약을 진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 귀하가 해당 지불액을 다른 예약에 사용한다는 결정을 하지 않는 한, DF Ireland는 귀하가 이미 지불한 예약의 어떤 부분이든 환불을 진행합니다.

귀하는 DFL이 정보 시스템(혹은 DFL 서비스 제공자들의 정보 시스템)에 저장하는 데이터가 귀하의 예약 및 예약 세부사항의 증거가 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가 직불 혹은 신용카드로 지불하는 경우, 예약 시점에서 해당 금액이 카드에서 결제됩니다.

선택된 티켓의 유형과 승객의 수(결론적으로 티켓의 가격)에 따라 서비스 요금(DF Ireland에 지불가능, DF Ireland는 DFL을 대신하여 지불을 받을 책임이 있음)이 티켓 가격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예약을 승인하기 전에 표시됩니다.

9. 취소

구매하신 티켓이 취소가 가능한 티켓이라면 예약은 취소가 가능하며 예약 조건 및 운영업체 조건에 따라 취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티켓 혹은 특가 티켓의 경우 환불이 안될 수 있으니 운영업체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예약이 취소가 가능한지 여부 및 환불이 안되는 결과를 가져오는 부가적인 조건이 귀하의 티켓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DFL과 예약 시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DFL/DF Ireland의 취소요금은 귀하가 예약취소를 '나의 계정' 포탈("온라인")로 하는지 혹은 전화/이메일로 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오프라인"):

  • 온라인으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10/€12 각 예약에 대하여 (예약 시에 사용된 통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오프라인으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20/€25 각 예약에 대하여 (예약 시에 사용된 통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시에 카드가 부과하는 금액은 환불하지 않습니다. 예약을 위한 예약금 역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만약 고객이 예약이 완료된 페리 혹은 기차 여행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오직 관련된 운영업체 조건에 따라 환불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취소 (추가 옵션)

이 섹션의 어떤 이유로든 취소조항은 귀하가 예약 중 어떤 이유로든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 조항은 귀하에 해당하는 페리 여행요소의 취소에만 적용되며, 이 조항은 여행의 다른 요소로까지 확대되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 호텔 예약, 자동차 렌트, 파손 제품, 카드 비용, 예약 비용 등등.).
  • 귀하는 페리 예약과 동시에 어떤 이유로든 취소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 조항은 조항에 해당하는 개별적인 페리 예약에만 적용됩니다.
  • 각기 다른 예약 레퍼런스를 갖는 다수의 여행을 예약하는 경우, 이 옵션은 반드시 각각의 예약 사항에 개별적으로 선택되어야 합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 옵션은 구매가 완료된 이후로는 예약에서 삭제될 수 없습니다 [귀하가 예약 시에 지불한 어떤 이유로든 취소 옵션의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귀하의 취소 요청은 늦어도 항해 시작 48시간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시점을 지난 취소요청 및 사용하지 않은 페리 예약에 대한 취소요청의 경우 어떤 이유로든 취소 조항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취소는 전쳬 예약에 대해서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행의 일부만을 취소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웹사이트의 '나의 계정' 항목에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페리 티켓 가격의 총액만이 환불됩니다. 귀하가 예약 당시에 지불한 예약 비용 및 어떤 이유로든 취소 옵션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상기의 조항 9에 표시된 취소 비용은 귀하에게 과금하지 않습니다.
  • 어떤 이유로든 취소조항은 오직 귀하에 의해 요청된 취소에만 적용됩니다. 이 조항은 운영업체(혹은 당사)에 의한 취소 및 변동, 운영업체 혹은 당사의 합당한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한 취소 및 변동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조항 14를 더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동일 선박에 대하여 72시간 내 항해하는 여러 예약이 이뤄진 경우, 다이렉트 페리스는 예약 건 마다 £100/€120 파운드의 행정 비용을 과금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Koala - 어떤 이유로든 취소 / 이유없는 취소 (추가 옵션)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를 사용하면, 어떤 특별한 이유나 정당성을 제공할 필요없이 예약된 여정의 출발 2일 전(48시간 전)까지 승객들이 예약을 취소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항 1 -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가 포함하는 사항

  • 페리 티켓비용의 70%가 환불됩니다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 구매 비용을 포함).
  •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를 사용하면, 모든 승객들의 여행 및/혹은 예약에 포함된 차량들이 취소됩니다.

조항 2 -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가 포함하지 않는 사항

  •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사항에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예약된 여정의 출발 2일 (48시간)전을 지난 후 귀하의 의사로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 귀하의 티켓이 Direct Ferries 혹은 페리 운영업체에 의해 취소되는 경우. 이 두 가지 경우,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조항 3 -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의 비용

  • 귀하의 여행을 예약할 시에, 귀하의 페리 티켓에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를 추가적인 요금을 지불하여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는 구매하는 시점에 표시됩니다.

조항 4 - 어떻게 환불을 받을 수 있나요?

  • 1/ 늦어도 여정의 출발 2일 전에 Direct Ferries 나의 계정 인터페이스에 로그인 해 주세요 ;
  • 2/ 취소하고자 하는 예약을 선택하시고 귀하의 예약 취소를 확인해주세요.;
  • 3/ 업무일 기준 5일 내에 귀하가 예약 시에 사용하신 지불 방식으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Direct Ferries는 필요한 경우 혹은 사기나 범죄가 의심되는 경우 추가적인 자료를 요청하는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조항 5 -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의 개시 및 기간

  • 귀하의 예약에 대한 총액이 지불되었거나 Direct Ferries가 요구하는 첫 예약금이 지불되었다는 조건 하에,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는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의 구매 확인이 된 시점부터 효력을 갖습니다. 귀하의 예약 총액 혹은 요구된 첫 예약금의 지불이 충분하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든 은행으로부터 거절되는 경우,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는 효력이 없습니다. 1년에 1명이 동시에 둘 이상의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제한을 초과할 시, Direct Ferries는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의 구매를 취소할 권리 및 귀하의 은행 계좌로 환불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는 여정의 출발 2일(48시간)전을 지나면 종결됩니다.

조항 6 - 철회권의 예외

  • 귀하는 현재의 일반조항 및 판매조건에 따라,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에는 철회권이 적용될 수 없다는 고지를 사전에 받은 것으로 인지합니다. 이유없는 취소 서비스는 구매 직후부터 서비스가 시작되며 즉시 그리고 철회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전적으로 이행될 수 있으므로, 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철회권을 포기합니다.

10. 수정 요금

귀하는 운영업체의 재량 및 귀하의 티켓에 적용되는 운영업체 조건이 허락하는 경우에만 예약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나 특가가 적용되는 일부 예약들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일부 예약들은 운영업체 수정요금에 더하여 귀하가 예약한 요금과 새로운 요금의 차액이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 귀하는 운영업체 조건들을 확인하고 예약 시에 예약이 수정가능한지 여부를 DFL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에 의한 수정사항이 있을 시에 DFL/DF Ireland는 행정요금을 부과하며 운영업체로부터 추가적인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DFL/DF Ireland의 수정 비용은 귀하가 예약을 온라인으로 하였는지 혹은 오프라인으로 하였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에 대한 정의는 조항 9를 참조):

  • 온라인으로 수정하는 경우: 예약 당 £10/€12 (예약 당시에 사용된 통화에 따라 달라짐).
  • 오프라인으로 수정하는 경우:
    • 총 예약금액이 £100/€100 이하인 경우 (예약 당시에 사용된 통화에 따라 달라짐) - £10/€12
    • 총 예약금액이 £100/€100 이상인 경우 (예약 당시에 사용된 통화에 따라 달라짐) - £20/€25.

11. 체크인

마지막 체크인 시간은 예약 과정 및 예약 확인에 표시됩니다. 고객이 페리 혹은 기차의 마지막 체크인 시간까지 탑승할 준비가 되지 않는 경우, 대기자 명단이 인정되어 탑승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특별 요구사항이 있거나 동물 및 위험물품을 운반하는 일로 DFL의 허가를 받은 경우, 일반적으로 해당 고객은 예약 확인에 표시된 바와 같이 일찍 체크인할 수 있습니다.

운영업체는 어떤 승객을 탑승시킬지, 그들의 차량 및 수화물을 실을 지 여부에 대한 절대적인 재량을 갖습니다. 각 고객은 방문할 국가의 입국 및 출발국가에 재입국 시에 필요한 여행 서류들을 반드시 갖춰야 합니다.

귀하는 고객의 여권에 표시된 이름이 티켓에 표시된 이름과 일치하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은 여행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여행 보험이 무효할 수 있습니다. 예약 시점과 여행 시점(결혼 등의 사유로) 사이에 고객의 이름이 변경된 경우, 귀하는 DFL의 help.directferries.com으로 반드시 고지하셔야 합니다.

12. 귀하의 책임

귀하는 DFL, DF Ireland 및 운영업체에 대하여 이러한 예약 조건, 운영업체 조건, 운영업체 혹은 법이 부과하는 기타 추가적인 요구사항에 전적으로 따를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또한 차량 및 승객들을 포함한 예약 정보를 완전하고 정확하게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13. 강행법규

귀하의 예약은 페리 혹은 기차 예약에 적용되는 강행법규 혹은 조약에 귀속됩니다. 특히 수송회사의 의무와 책임 범위를 규제하는 1974년 해상여객과 수화물 운송에 관한 아테네 조약에 귀하의 주목을 부탁드립니다. 해상여객이 운영하지않는 기차의 경우, 아테네 조약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4. 당사자들의 합당한 통제범위를 벗어나는 사건들

운영업체 혹은 당사의 적절한 조치로 피할 수 없어, 통제를 벗어난 예측하지 못한 사건이 발생하여 예약된 여행의 진행이 현저히 어려운 경우:

  • 귀하는 법에 명시된 권리가 있으며(지연 및 취소의 경우 보상에 관한 EU 법을 포함);
  • 귀하의 법적권리 하에, 해당 상황에 귀하가 페리 티켓의 환불에 대한 권리가 있는지에 대한 사항을 포함하는 운영업체의 조항이 적용됩니다;
  • 운영업체의 조항에 따라 귀하가 환불대상인 경우, 당사는 운영업체부터 환불을 받는대로 신속하게 귀하에게 환불액을 지불합니다;
  • 운영업체의 조항이 귀하에게 환불금액을 지불하는 대신 바우처를 발행하는 경우, 당사는 운영업체가 발행한 바우처 가치에 상응하는 바우처를 귀하에게 발행합니다 (귀하가 운영업체로부터 직접 바우처를 받지 않았다는 가정 하에);
  • 귀하가 예약 시에 지불한 예약금 혹은 귀하가 어떤 이유로든 취소 옵션을 선택하여 예약 시에 지불한 어떤 이유로든 취소 옵션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사건에는 전쟁, 관련 목적지로의 여행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는 정부 조치, 운영자의 실패 또는 파산, 테러와 같은 기타 심각한 문제, 여행 목적지에서의 심각한 질병 발생과 같은 인간 건강에 대한 중대한 위험, 전염병 또는 유행병, 또는 계약에서 합의된 목적지로의 안전한 여행을 불가능하게 할 수 있는 허리케인, 지진 또는 악천후 등의 자연재해가 포함될 수 있으나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15. DFL과 DF Ireland의 책임

DFL과 DF Ireland는 제공되는 페리 및 기차 서비스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FL의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제공; 및
  • DFL이 제공하는 정보의 정확성

DFL 과 DF Ireland는 DFL 과 DF Ireland가 공표하지않은 정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영업체의 웹사이트에 표시된 정보와 운영업체가 적시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행의 제공에 대한 귀하의 계약은 귀하와 운영업체 간의 계약이며 운영업체 조건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DFL과 DF Ireland는 여행의 제공 및 운영에 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FL과 DF Ireland는, 운영업체가 여행 운영에 실수를 하거나 미숙한 운영으로 인해 운영업체가 파산에 이르거나 영업을 중단하는 상황 등의 결과로 귀하에게 손해 및 손실이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DFL과 DF Ireland는 이러한 경우 귀하에게 환불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위험에 대비하고자 한다면, 최종공급자 불이행을 다루는 여행보험에 가입하시기를 DFL은 추천합니다. 여행보험에 가입하실 때는 보험 정책이 어떤 위험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하는지 숙지하기 위해 구매하고자 하는 여행보험약관을 충분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귀하가 예약하신 여행에 대해 질문이나 염려가 있으시다면, 여행 운영업체에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6. 책임의 제한

DFL 및 DF Ireland는 아래의 경우 책임의 범위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i) 사기 및 악의적인 부실표시 (ii) 부주의로 인해 야기된 사망 혹은 개인적인 상해로 인한 손실; 혹은 (iii) 준거법에 의해 배제되거나 제한되지 않는 그 밖의 손실. 모든 관점을 고려하여, DFL 및 DF Ireland는 다음과 같이 직접적으로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서만 책임을 부담합니다: (a) 법적 주의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실; 혹은 (b) 이 예약조건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실, 이러한 책임은 관련 고객에 대한 예약을 할 때 귀하가 지불한 금액의 두 배에 상응하는 금액으로 제한(DFL 및 DF Ireland의 책임이 일괄적으로)됩니다.

DFL 및 DF Ireland에 대한 보상 요구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책임을 제한하거나 배제하는 국제조약 및 다른 법적 규율이 적용되는 한 제약 혹은 배제됩니다. 해상 운송에 대한 책임은 아테네 조약을 포함하여 적용가능한 국제조약 규정의 지배를 받습니다. 해당 조약은 운송사고와 과실 혹은 부주의에 대한 운영업체의 책임을 제한합니다.

17. 불만사항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있으시다면 신속하게, 늦어도 예약을 완료한 후 14일 내에 알리셔야 합니다. DFL에 우편 혹은 아래 이메일 complaints@directferries.com로 연락해주세요.

또한 유럽 온라인 분쟁해결 위원회 (ODR) 플랫폼 http://ec.europa.eu/consumers/odr/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 ODR 플랫폼은 DFL에 대한 귀하의 불만을 등록할 수 있는 수단으로 귀하의 불만사항이 어떻게 해결되지를 결정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여행에서 일어난 일들에 불만사항이 있으시다면, 사이트의 세부사항을 이용하여 운영업체에게 직접 연락하시고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18. 일반

이 예약 조건은 잉글랜드 및 웨일즈 법률의 지배를 받습니다. 귀하는 영국 법원이 이 조건의 해석을 두고 발생하는 모든 논쟁의 심리를 갖고 결정하는 관할권을 갖고있음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귀하가 거주하는 곳이 스코틀랜드 혹은 북아일랜드라면 스코틀랜드 혹은 북아일랜드의 법률 및 관할권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예약조건의 어떤 규정이든 (혹은 일부) 어떤 법원 혹은 관할권이 있는 다른 당국으로부터 유효하지 않거나, 불법이거나 혹은 시행할 수 없다고 확인된다면, 해당 규정 혹은 규정의 일부는 귀하와 계약 동의를 이루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며, 그 외 규정의 효력 및 시행가능성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Direct Ferries Limited, 2-3 Three Rivers Business Centre, Felixstowe Road, Ipswich, Suffolk IP10 0BF, United Kingdom. Company Registration Number: 03865405

© Direct Ferries (RoI) Limited, Work Hub, 77 Camden Street, Dublin D02 XE80, Ireland. Company Registration Number: 72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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