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 바리 페리

몬테네그로(Montenegro)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바 바리'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Jadrolinija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2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7시간 30분입니다.

'바 바리'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바 → 바리 페리운항사

바 바리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바 바리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바항 안내

몬테네그로(Montenegro) 남부에 위치한 바르(Bar)는 반짝이는 지중해로 둘러싸인 지역에서 가장 큰 항구 도시입니다. 마을 크기는 크지 않으나 도심 곳곳에는 깊은 역사를 보여주는 유적지가 골고루 분포해 있으며 볼거리도 많아 산책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세계 2차 대전 이후에 현대식으로 재건한 바르는 여행자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도심 중앙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국립공원과 호수도 있어 짧게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남동부 유럽의 아드리아 해에 위치한 몬테네그로는 서쪽으로는 크로아티아(Croatia), 북쪽으로는 보스니아(Bosnia), 북동쪽으로는 세르비아(Serbia), 남동쪽으로는 알바니아(Albania)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바르에서는 이탈리아의 바리(Bari)로 향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