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티아 → 제노바 페리

코르시카 섬(Corsica)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바스티아 제노바'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Moby Lines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14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7시간 15분입니다.

'바스티아 제노바'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바스티아 → 제노바 페리운항사

  • Moby Lines
    • 매주 14회 운항 7 시간 15 분
    • 가격 보기

바스티아 제노바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바스티아 제노바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제노바항 안내

제노바(Genoa)는 이탈리아의 리구리아 지방에 위치해 있으며 리비에라의 중심도시로 지중해에 접해 있습니다. 제노바는 중세·르네상스·바로크·고딕 양식 등 다양한 양식으로 지어진 건축물들로 유명하며,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유적으로는 두칼 궁전, 산로렌초 대성당, 산마태오 교회, 팔라초 산조르조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제노바의 대표적인 역사적 명소는 중세를 그대로 간직한 미로처럼 펼쳐지는 작은 골목길로 과거와 현재를 함께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노바는 문자 그대로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도시로 중세의 숨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노바 항은 이탈리아 제 1의 항구로 11~12세기에 제노바가 해양 도시로 발전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제노바 항은 Renzo Piano 에 의해 1992년에 다시 설계되었는데 이전 항구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드는 명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란테르나 등대에서는 제노바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노바의 페리 항구는 Calata Chiappella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에서 출항하는 페리는 모로코, 스페인, 튀니지, 스르데냐, 시칠리, 코르시가로 운항됩니다. 항구 내에는 승객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휠체어 전용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