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파스트 → 케언리언 페리

북아일랜드(Northern Ireland) - 스코틀랜드(Scotland) 사이를 연결하는 '벨파스트 케언리언'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Stena Line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35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2시간 22분입니다.

'벨파스트 케언리언'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벨파스트 → 케언리언 페리운항사

  • Stena Line
    • 매일 5회 운항 2 시간 22 분
    • 가격 보기

벨파스트 케언리언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벨파스트 케언리언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벨파스트항 안내

북아일랜드의 중심도시인 벨파스트(Belfast)는 더블린의 북쪽에서 145km 떨어져 있으며, 노스해협 벨파스트만에 접해있습니다. 벨파스트는 오랜 전통을 간직한 도시로 세계적인 미술관, 다채로운 레스토랑, 라이브 음악, 깊은 역사만큼이나 풍성한 펍까지 문화의 중심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리쉬 펍은 꼭 들려서 특별한 맥주를 맛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벨파스트에서 새로 재리모델링된 타이타닉 박물관은 비극적인 최후를 맞은 타이타닉 호의 역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역사와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도시 벨파스트로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역 및 승객 운송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벨파스트의 주요 항구에서는 스코틀랜드의 케언리안(Cairnryan)으로 향하는 페리가 운행되고 있으며 2시간 15분 소요됩니다. 또한 영국 본섬의 리버풀(Liverpool)로 왕복운항하는 페리는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만섬(Isle of Man)의 더글라스(Douglas)로 운항되는 페리는 계절에 따라 한정적으로 운행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