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ica → Guadeloupe 페리
Dominica → Guadeloupe 페리
Roseau에서 Pointe a Pitre까지의 페리가 도미니카(Dominica)에서 과들루프(Guadeloupe)까지의 주요 노선입니다. 운항 빈도는 연중 변경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운항 횟수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도미니카(Dominica)에서 과들루프(Guadeloupe)까지의 페리는 주당 약 4회 운항되며, L’Express Des Iles에 의해 제공됩니다.
도미니카(Dominica)에서 과들루프(Guadeloupe)까지의 페리는 약 2 시간 30 분 소요됩니다.
아니요, 현재 도미니카(Dominica)에서 과들루프(Guadeloupe)까지 자동차 탑재 가능한 페리는 없습니다.
도미니카(Dominica)과 과들루프(Guadeloupe) 사이의 거리는 33마일 (53km), 해상 거리로는 29해리입니다.
도미니카(Dominica)에서 과들루프(Guadeloupe)까지의 페리 요금은 노선, 운항사, 시즌, 차량 종류, 고속 페리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Roseau 에서 Pointe a Pitre 페리는 주당 약 5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2 시간 30 분입니다.
최저가 및 좌석 확보를 위해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최신 할인 정보를 확인하려면 특가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도미니카(Dominica)에서 과들루프(Guadeloupe)까지 페리 티켓, 운항사, 시간표 및 요금을 비교하고 예약하려면 Deal Finder를 이용하세요.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대서양과 카리브 해 사이에 위치한 프랑스의 해외 영토 과들루프(Guadeloupe) 섬은 ‘초록빛의 파라다이스’라고도 불리는 아름다운 휴양지입니다. 열대성 기후의 과들루프 섬은 2개의 주요 섬인 바스-떼르(Basse-Terre), 그랑-떼르(Grand-Terre)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늘에서 바라보면 흡사 나비 모양과 비슷합니다. 수상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럭셔리 리조트를 갖추고 있어 일상의 피로를 날려버리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과들루프의 남동쪽에 위치한 마리 갈랑트 섬(Marie-Galante)은 원형의 산호섬으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빛깔을 자랑합니다. 울창한 숲과 청정한 바다로 이루어진 국립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거나, 세계적인 럼 양조장에 들러 카리브 해의 특산품인 향긋한 럼을 맛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과들루프 섬은 해상 교통망을 잘 갖추고 있는데 그랑 떼르와 바스 떼르, 두 곳의 항구에서 주변의 다른 섬들로 연결하는 선편이 상시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