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France)

프랑스(France) - 코르시카 섬(Corsica) 구간 운항편 예약

프랑스(France) → 코르시카 섬(Corsica) 구간에는 현재 많은 수의 페리가 운항중입니다. 3개 페리운항사에서는 13구간에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므로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니스(Nice) → 아작시오(Ajaccio) 구간, 툴롱(Toulon) → 아작시오(Ajaccio) 구간, 바스티아(Bastia), 릴루스(Ile Rousse) & 포르토 베키오(Porto Vecchio), 니스(Nice) → 아작시오(Ajaccio) 구간, 릴루스(Ile Rousse), 바스티아(Bastia) & 포르토 베키오(Porto Vecchio), 툴롱(Toulon) → 아작시오(Ajaccio) 구간, 바스티아(Bastia), 릴루스(Ile Rousse) & 포르토 베키오(Porto Vecchio), 니스(Nice) → 아작시오(Ajaccio) 구간, 릴루스(Ile Rousse), 바스티아(Bastia) & 포르토 베키오(Porto Vecchio) & 마르세유(Marseille) → 아작시오(Ajaccio) 구간, 바스티아(Bastia), 릴루스(Ile Rousse), 포르토 베키오(Porto Vecchio) & 프로프리아노(Propriano).

프랑스(France) - 코르시카 섬(Corsica) 사이를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노선은 니스(Nice) → 릴루스(Ile Rousse) 구간으로 소요시간은 약 4시간 5분입니다. 검색 한번으로 쉽고 간편하게 선택하신 구간은 물론 유사 구간까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고객님의 여정에 맞는 최적의 운항 상품을 최저가로 예약하세요.

프랑스(France) → 코르시카 섬(Corsica) 구간

지도 보기

프랑스(France) 소개:

‘낭만’이라는 단어로 다가오는 나라, 프랑스(France)는 두말할 필요 없이 전 세게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유럽에서뿐만 아니라 유럽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프랑스는 ‘가장 가고싶어하는 나라’로 손꼽힐만큼 다양한 관광지와 독특한 문화를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와인과 요리, 문화, 예술 등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프랑스를 찾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은 곳으로는 단연 파리를 손꼽을 수 있고, 루아르의 고성과 알자스, 피레네 산맥은 물론, 지중해의 휴양지까지 프랑스는 구석구석이 모두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수도이자 문화의 아이콘, 파리에는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 에펠탑, 몽마르뜨 등 관광명소 등이 즐비하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길가의 노천카페에서 잠시 지친 다리를 쉬며 파리의 거리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프랑스는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안가, 깊은 역사를 간직한 해안, 미식의 천국, 그리고 프렌치 시크로 대변되는 각종 쇼핑거리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랑스 어느곳을 여행하시더라도 만족스러운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랑스는 유럽 대륙의 서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영국과 지중해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영국, 아일랜드, 채널제도, 코르시카, 사르데냐, 북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항구에서 현재 프랑스로 왕복 운항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으므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