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uras → Roatan Island 페리
Honduras → Roatan Island 페리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의 페리는 2개의 운항사에 의해 제공됩니다. 총 3개의 페리 노선이 있으며, 라세이바(La Ceiba)에서 로아탄(Roatan)까지, 그리고 Utila에서 로아탄(Roatan)까지의 페리는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 인기 있는 노선입니다. 운항 빈도는 연중 변경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운항 횟수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의 페리는 주당 약 23회 운항되며, Safe Way Maritime & Dream Ferries에 의해 제공됩니다.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 페리 소요 시간은 페리 노선, 운항사, 선박에 따라 1 시간 15 분에서 1 시간 30 분까지 다양합니다.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 가장 빠른 페리는 1 시간 15 분이며, 라세이바(La Ceiba) → 로아탄(Roatan) 구간 페리로 Dream Ferries가 운항합니다.
아니요, 현재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 자동차 탑재 가능한 페리는 없습니다.
온두라스(Honduras)과 로아탄 섬(Roatan Island) 사이의 거리는 18마일 (29km), 해상 거리로는 16해리입니다.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의 페리 요금은 노선, 운항사, 시즌, 차량 종류, 고속 페리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라세이바(La Ceiba) 에서 로아탄(Roatan) 페리는 주당 약 19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1 시간 15 분입니다.
Utila 에서 로아탄(Roatan) 페리는 주당 약 7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1 시간입니다.
최저가 및 좌석 확보를 위해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최신 할인 정보를 확인하려면 특가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온두라스(Honduras)에서 로아탄 섬(Roatan Island)까지 페리 티켓, 운항사, 시간표 및 요금을 비교하고 예약하려면 Deal Finder를 이용하세요.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온두라스(Honduras)는 중앙 아메리카에 위치한 국가로 서쪽으로 과테말라, 남서쪽으로 엘살바도르, 남동쪽으로 니카라과와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중앙 아메리카의 다른 나라들처럼 온두라스도 마야 문명권에 속해 있는데 천혜의 자연과 옛 마야 문명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코판 시에 있는 마야 고고학지역박물관과 시 주변에서는 마야 제국 당시의 모습을 잘 엿볼 수 있습니다. 온두라스의 또 다른 매력은 섬을 둘러싼 깊고 투명한 카리브해에서 즐기는 해양 스포츠입니다.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로 꼽히는 베이 아일랜드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산호 숲을 이루고 있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베이 섬은 로아탄, 과나하, 우틸라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특히 로아탄 섬은 ‘카리브해의 보석’이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섬 주변에는 거대한 암초가 울타리처럼 있는데 암초 주변의 바다에서는 다이빙과 스노쿨링, 낚시 관광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이 섬은 온두라스의 최고의 관광지답게 페리 운항편도 비교적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온두라스 북부 해안의 라 세이바(La Ceiba)시에서 로아탄 섬을 연결하는 페리는 매일 운행되고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아탄(Roatan) 섬은 중앙아메리카 온두라스(Honduras) 이슬라스데라바이아 주의 섬으로 베이 제도(Bay Islands)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우틸라(Utila) 섬과 구아나야(Guanaja) 섬 사이에 자리한 로아탄 섬은 온두라스 본토로부터 약 60km동쪽에 떨어져 있는데,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산호초가 울타리처럼 섬 둘레를 감싸고 있습니다. 각종 수상스포츠도 다양하게 즐길수 있기때문에 연중내내 청아하고 아름다운 바다를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로아탄 섬에는 17세기 해적들이 세운 요새의 유적이 아직도 남아 있으며, 미국 해적이었던 월리엄 워커가 마지막 항해를 떠났던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푸른 해변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셨다면, 역사의 흔적을 찾아보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것입니다. 로아탄 섬에서 온두라스 북해안의 라세이바(La Ceiba)로 연결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지역의 여러 운항사에서 다양한 구간에 선편을 운행중이오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