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huania → Sweden 페리
Lithuania → Sweden 페리
총 2개의 페리 노선이 있으며, 클라이페다(Klaipeda)에서 칼스함(Karlshamn)까지, 그리고 클라이페다(Klaipeda)에서 트렐레보리(Trelleborg)까지의 페리는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 인기 있는 노선입니다. 운항 빈도는 연중 변경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운항 횟수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의 페리는 주당 약 12회 운항되며, TT-Line에 의해 제공됩니다.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 페리 소요 시간은 페리 노선, 운항사, 선박에 따라 10 시간 58 분에서 23 시간 2 분까지 다양합니다.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 가장 빠른 페리는 10 시간 58 분이며, 클라이페다(Klaipeda) → 칼스함(Karlshamn) 구간 페리로 TT-Line가 운항합니다.
예,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 TT-Line와 함께 자동차 페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투아니아(Lithuania)과 스웨덴(Sweden) 사이의 거리는 439마일 (706km), 해상 거리로는 381해리입니다.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의 페리 요금은 노선, 운항사, 시즌, 차량 종류, 고속 페리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클라이페다(Klaipeda) 에서 칼스함(Karlshamn) 페리는 주당 약 11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14 시간입니다.
클라이페다(Klaipeda) 에서 트렐레보리(Trelleborg) 페리는 주당 약 2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20 시간입니다.
최저가 및 좌석 확보를 위해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최신 할인 정보를 확인하려면 특가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리투아니아(Lithuania)에서 스웨덴(Sweden)까지 페리 티켓, 운항사, 시간표 및 요금을 비교하고 예약하려면 Deal Finder를 이용하세요.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리투아니아의 정식 명칭은 리투아니아 공화국(Republic of Lithuania)으로 북유럽에 위치한 발트 3국 중 가장 큰 면적을 가진 나라입니다. 해안선의 길이는 90㎞으로 다소 짧은 편이나 아름다운 발트 해의 전망을 감상하시기에는 충분합니다. 발트해의 가장 남쪽에 맞닿아있는 리투아니아는 비교적 온난한 기후를 지니고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눈부신 초록빛 숲, 완만한 언덕, 부드러운 들판, 고요히 흐르는 강과 푸른 하늘이 비치는 호수가 있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리투아니아의 유서깊은 수도 빌뉴스(Vilnius)는 유럽에서도 바로크의 찬란함을 보여주는 유적들과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하고 있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각양각색의 꽃으로 장식된 거리를 걷다보면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리투아니아의 주요 항구는 클라이페다(Klaipeda)의 서부 해안에 있으며 발트해를 가로질러 스칸디나비아와 중앙 유럽으로 향하는 페리편이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니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핀란드(Finland)는 북유럽에서 가장 큰 면적을 지닌 국가로 스웨덴, 러시아, 노르웨이와 경계하며, 걸프만을 가로 질러 에스토니아에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호수의 나라’라고 불릴만큼 수천개의 호수가 있는 핀란드는 유럽에서도 가장 야생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자작나무 사이로 북유럽의 바람을 느끼며 핀란드의 대자연을 만끽하다보면 어느새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에 흠뻑 빠져들 것 입니다. 소박하지만 풍성한 삶이 숨쉬고 있는 핀란드는 자연을 사랑하는 여행자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헬싱키(Helsinki)는 핀란드의 대표적인 항구 도시이자 수도로, 높지 않은 건물들이 도시 전체에 퍼져있으며 풍성한 가로수는 고요하고 차분한 도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항구 쪽으로 내려가면 야채와 과일을 판매하는 노천 시장과 신선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이 즐비하여 맛있는 한끼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현재 스웨덴에서 출발하는 선편은 보스니아(Bothnia) 만을 가로질러 여러 구간에서 운행되고 있는데, 동유럽, 독일 등 다양한 국제 노선이 정기적으로 운항 중입니다. 특히 스웨덴 지역을 운행하는 선편은 모두 현대식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어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