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Singapore)

싱가포르(Singapore) - 바탐 섬(Batam) 구간 운항편 예약

싱가포르(Singapore) - 바탐 섬(Batam)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2구간으로 현재 주 11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Batam Fast Ferry - 2개 노선 운항, 타나 메라(Tanah Merah) → 농사푸라(Nongsapura) 구간 운항횟수: 주 4회 & 타나 메라(Tanah Merah) → 바탐 센터(Batam Centre) 구간 구간: 매주 7회 운항.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싱가포르(Singapore) → 바탐 섬(Batam)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싱가포르(Singapore) → 바탐 섬(Batam) 구간

지도 보기

싱가포르(Singapore) → 바탐 섬(Batam) 페리

싱가포르(Singapore) 소개:

싱가폴(Singapore)은 말레이(Malay) 반도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인도네시아와 인접해 있습니다.

화려한 도시의 야경, 식도락, 세계적인 쇼핑센터에 다양한 볼거리까지 갖춘 싱가폴은 매년 휴가철이 되면 수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관광지입니다.

싱가폴은 지리상으로 북쪽 조호르 해협과 남쪽의 싱가포르 해협에 닿아 있으며, 다양한 언어와 인종, 문화가 혼재한 다문화 국가입니다. 게다가 여행자들을 위한 시스템이 잘 정비되어있으며 깨끗한 도시와 환경, 안전한 치안으로 자유여행을 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또한, 강을 사이에 두고 최첨단 도시와 유럽풍의 도시를 동시에 간직하고 있는데, 강 북쪽으로는 초고층 금융가 빌딩숲이 화려하게 빛나며, 강 남쪽으로는 유럽풍 카페 거리로 들어서 있습니다.

싱가폴의 페리 터미널은 하버프론트 센터(Habourfront centre)와 타나메라(Tanah Merah)에 위치하며, 두 곳의 항구에서 모두 유명 관광지를 연결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싱가폴 하버프론트 센터에서 바탐(Batam)을 연결하는 페리 운항수는 많은 편이며 연중내내 상시적으로 운행되고 있으므로 여행 일정에 맞춰 편리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구간에 운항하는 페리는 대부분 최신식 설비를 갖추고 있으므로 빠르고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빈탄(Bintan)의 경우, 타나메라 페리 터미널에서 출발하여 밴다 벤탄 탈라니(Bandar Bentan Telani)와 남서쪽의 탄중피낭(Tanjung Pinang)으로 운항됩니다. 빈탄섬 운항편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연중내내 매일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