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Spain)

스페인(Spain) - 영국(England) 구간 운항편 예약

스페인(Spain) - 영국(England) 사이를 연결하는 노선은 3구간으로 현재 주 7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Brittany Ferries - 3개 노선 운항, 빌바오(Bilbao) → 포츠머스(Portsmouth) 구간 운항횟수: 주 3회, 산탄데르(Santander) → 플리머스(Plymouth) 구간 구간: 매주 1회 운항 & 산탄데르(Santander) → 포츠머스(Portsmouth) 구간 구간: 매주 3회 운항.

해당 운항 구간의 운항 횟수와 소요시간은 기상 여건 및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스페인(Spain) → 영국(England) 구간을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최신 운항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페인(Spain) → 영국(England) 구간

지도 보기

스페인(Spain) 소개:

투우와 플라멩코로 유명한 정열의 나라, 스페인(Spain)은 유럽의 서쪽, 이베리아 반도에 위치한 나라로 유럽에서 러시아, 프랑스에 이어서 세 번째로 큰 나라입니다. 서쪽에는 포르투갈, 북동쪽에는 프랑스, 남동쪽에는 지중해와 접하고 있습니다.

태양의 나라 스페인은 지중해성 기후의 환상적인 날씨를 지니고 있으며 그림같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나라 곳곳에 퍼져있습니다. 깊은 스페인의 역사를 대변해주듯이 풍부한 문화유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복합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스페인 최대도시이자 문화예술의 중심지인 마드리드는 수도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관광지 바르셀로나는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풍부한 문화적인 유산을 간직하고 있습니다.또한 빼놓을 수 없는 ‘태양의 해안’ 코스타 델 솔(Costa del Sol)은 스페인의 남부 해안 지대로 일년 내내 온화한 기후를 지니고 있어 휴양을 즐기려는 많은 여행자들이 찾아듭니다.

수천마일의 해안선을 지닌 나라답게 셀수 없이 많은 항구에서는 카나리아 제도와 발레아스 제도에 펼쳐진 환상적인 섬들로 연결하는 여러 운항편이 상시적으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유럽지역에서 가장 현대적인 페리시설은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운항사에서 스페인과 영국, 이탈리아, 북아프리카를 연결하는 구간에 페리를 운행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