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나 → 바르베르그 페리

덴마크(Denmark) - 스웨덴(Sweden) 사이를 연결하는 '그레나 바르베르그'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Stena Line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14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4시간 15분입니다.

'그레나 바르베르그'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레나 → 바르베르그 페리운항사

  • Stena Line
    • 매주 14회 운항 4 시간 15 분
    • 가격 보기

그레나 바르베르그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그레나 바르베르그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그레나항 안내

그레나(Grenaa)는 덴마크의 항구도시로 유틀란드 반도의 동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의 경제, 쇼핑의 중심지로 가장 번화한 곳입니다. 천천히 도심을 산책하다보면 거리 곳곳에서 설치 미술 작품을 발견하실 수 있으며 그레나 교회에는 42개의 종이 달린 오르간이 있어 매력적인 선율을 자랑합니다. 또한 아쿠아리움(Kattegatcentret)에서는 노르딕 바다 물고기 등 스칸디나비아의 각종 해양생물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지역 박물관에서도 흥미로운 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길이 5km에 달하는 아름다운 모래 해변가를 따라 세워진 안락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코티지도 예약할 수 있어 여행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레나 항구에서는 스웨덴의 바르베리(Varberg)와 Anholt섬으로 연결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