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me Line

쿠메 라인(Kume Line)은 일본 오키나와 제도의 최남단에 위치한 나하(Naha)에 기반을 두고 있는 운항사로 서해안의 쿠메 섬과 도나키로 연결하는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1950년대에 세이지 토우바루에 의하여 설립된 쿠메 라인은 거의 70년이상의 해상 무역업계에 종사해왔으며, 풍부한 운항 경험을 바탕으로 승객 운송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아름다운 오키나와 제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운항사 중 한곳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쿠메 라인에서는 현재 두척의 페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탄력적인 운항스케줄로 오키나와를 여행하시는 분들께 매우 편리합니다. ‘Ryukyu’호는 두 선박중에서 가장 빠르고 큰 선박으로 승객 정원은 350명이며 최고 19노트의 속력으로 운행될 수 있으며, ‘New Kume Shima’호는 총 337명의 승객을 운송할 수 있으며 최고 16노트의 속력으로 이동합니다. 두 선박 모두 최신식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좌석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Directferries.co.kr와 함께 고객 여러분께서는 Kume Line 페리의 운항 스케줄, 운임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Kume Line의 페리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대체 페리 노선들과 Kume Line를 비교해 보실 수 도 있습니다.

더 보기 접기

Kume Line 운항 구간 및 항구

Kume Line 전체 운항 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