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타가넴 → 발렌시아 페리

알제리(Algeria) - 스페인(Spain) 사이를 연결하는 '모스타가넴 발렌시아'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Balearia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3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15 시간입니다.

'모스타가넴 발렌시아'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모스타가넴 → 발렌시아 페리운항사

모스타가넴 발렌시아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모스타가넴 발렌시아 구간에서 승객 1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발렌시아항 안내

스페인의 동부에 위치한 발렌시아는 스페인의 제 3의 도시로 현대와 과거의 영광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발렌시아는 풍부한 문화유산과 아름다운 해변을 지닌 도시로 지중해와 인접해 있는 해안가는 길이만 해도 500km이상입니다. 발렌시아는 스페인의 대표적인 음식인 빠에야가 처음 만들어진 곳으로 빠에야의 고향에서 정통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발렌시아는 미래형 예술 과학 단지가 들어서면서 과거에서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관광산업도시로 성장했습니다. 예술과 과학,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발렌시아에는 관광객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많은 관광명소들이 있습니다. 길이 2km, 총 35만m2 규모에 4,400개의 좌석을 보유한 클래식 공연장 ‘레이나 소피아 예술 궁전(Palau de les Arts Reina Sofía)’, IMAX 영화관, 천문관, 레이저쇼를 볼 수 있는 헤미스페리크(Hemisfèric), 과학 박물관인 프린시페 펠리페(Museo de las Ciencias Príncipe Felipe), 해양관(L ’Oceanogràfic) 등이 조성되어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각각의 건축물이 독특한 아름다움이 발산하며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 현재는 발레시아뿐만 아니라 스페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부상하였습니다.

발렌시아의 항구에서는 이탈리아의 발레아레스 제도로 운항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며 아름다운 발렌시아를 찾아드는 크루즈의 수도 많습니다.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따뜻한 도시 발렌시아로 떠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