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tland Ferries

펜틀랜드 페리스(Pentland Ferries)는 ‘스코틀랜드 – 오크니 제도(Scotland - Orkney Islands)’ 구간을 연결하는 가장 빠른 해상 교통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크니 제도는 본토에서 가장 북쪽에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펜틀랜드 해협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2001년에 뱅크 가문에 의해서 설립된 펜틀랜드 페리스는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는 물론 환경 친화적인 기업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다른 운항사에 비교하여 3배나 더 적은 화석 연료 사용으로 스코틀랜드의 꾸밈없는 아름다운 자연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2007년에 새로 도입한 쾌속 쌍동선을 ‘The Pentalina’호는 최신 안전 설비를 갖춘 선편으로 3백명의 승객과 30대의 차량을 운송할 수 있습니다.

‘The Pentalina’호는 길리스 만(Gill’s Bay) – 세인트 마가레츠 호프(St Margaret’s Hope) 사이에서 발생하는 펜틀랜드 해협 특유의 거친 파도에도 불구하고 편안하고 쾌적한 운항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승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카파 플로우(Scapa Flow)에서는 야생의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는 멋진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괜찮다면 꼭 야외 오픈 갑판으로 나가셔서 황홀한 경치를 직접 만끽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보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