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link

Sealink Travel Group에서는 호주의 유명 관광 명소인 캥거루 섬, 퀸즐랜드, 호주 북부 지역을 연결하는 페리를 운항 중에 있습니다.

연간 2백만명의 승객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Sealink Travel 그룹은 호주에서 가장 잘 알려진 운송기업 중에 하나입니다.

Sealink Kangaroo Island호는 현대식 선박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한 캥거루 섬과 호주 남부를 연결하며 총 45분이 소요됩니다. 매일 12회 왕복 운항하며 350명의 승객이 탑승 가능 합니다.

Sealink Queensland호는 초고속 페리로 퀸즐랜드 타운즈빌(Townsville)과 마그네틱 섬(Magnetic Island) 구간을 운항 중이며 매일 18회 왕복 운행됩니다.

Sealink Northern Territory호는 다윈(Darwin)과 Tiwi Islands(티위 제도)를 주 3회 왕복 운항하며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Directferries.co.kr에서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수많은 페리 업체의 운항스케줄, 운임비용을 빠르게 비교할 수 있는 정확한 '페리 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리 티켓을 예약하시기 전에 더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을 위하여 Sealink의 운행시간, 운임가격과 다른 페리 회사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보기 접기

Sealink 전체 운항 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