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link Northern Territory

SeaLink Northern Territory에서는 다윈(Darwin)에서 만도라(Mandorah)와 티위(Tiwi)제도까지 가장 빠르게 여행할 수 있는 페리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만도라까지 매일 1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티위 제도까지 주 3회 운항합니다. SeaLink에서는 초고속 쌍동선을 이용하여 고객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SeaLink Northern Territory의 선박인 '티위 만타위'호는 195명의 승객이 탑승가능하며 24노트의 속력으로 운항됩니다. '제임스 그란트'호의 경우 더 소형선박으로 110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티위 만타위'호에서는 카페, 에어컨이 장착된 선내 좌석, TV라운지, 선상갑판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개인용 객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제임스 그란트'호에는 에어컨이 장착된 중앙 선내 좌석 및 선상갑판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행 중에 스낵류나 음료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SeaLink Northern Territory는 티위 제도를 항해하는 가장 전문적인 업체로 목적지에 대해 풍부한 정보를 고객님들께 제공 할 것입니다.

Directferries.co.kr와 함께 고객 여러분께서는 Sealink Northern Territory 페리의 운항 스케줄, 운임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Sealink Northern Territory의 페리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대체 페리 노선들과 Sealink Northern Territory를 비교해 보실 수 도 있습니다.

더 보기 접기

Sealink Northern Territory 전체 운항 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