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린 → 헬싱키 페리

에스토니아(Estonia) - 핀란드(Finland) 사이를 연결하는 탈린 헬싱키 구간은 현재 3개의 운항사에서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Tallink Silja사에서는 요일 6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Viking Line사: 요일 3회 운항 & Eckerö Line사에서는 요일 3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에스토니아(Estonia) - 핀란드(Finland) 사이의 ‘탈린 헬싱키’ 구간에 페리를 운행중인 3개의 운항업체의 운항 수는 요일 12회입니다. 지금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운항하는 페리를 최저가로 예약해보세요.

탈린 → 헬싱키 페리운항사

탈린 헬싱키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탈린 헬싱키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헬싱키항 안내

헬싱키는 유명한 해항이자 핀란드의 산업 중심지로 핀란드 남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헬싱키는 유럽 대륙의 수도 중 가장 북쪽에 있으며 발트 해가 만입되어 이루어진 핀란드 만에 접하고 있습니다. 헬싱키 도시 자체는 작은 편인데 대부분의 명소가 시내와 가까워 짧은 시간에도 대성당이나 수오멘린나 등 핀란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건축물을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란드를 이야기할 때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는데 헬싱키는 2012년 ‘세계 디자인 수도’로 선정되었던 만큼 홈인테리어, 가구, 패션 등 디자인 문화를 이해하기에 완벽한 도시입니다. 마리메꼬, 이딸라, 아라비아, 아르텍, 알바 알토, 요하나 굴릭센, 이바나 헬싱키 등 핀란드 디자인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브랜드들이 도시 곳곳에 퍼져있으므로 쇼핑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핀란드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헬싱키 대학교는 네오클래식 양식부터 유겐트슈틸 양식을 거쳐 20세기의 모더니즘 양식까지 건축학적으로 의미가 깊은 다양한 양식의 건물들이 산재하여 있으니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헬싱키 – 에스토니아, 스웨덴, 독일 구간에 정기적으로 페리가 운항되고 있으며 차량이 운반이 가능합니다. 또한 헬싱키에서 폴란드 및 러시아를 잇는 페리도 운항되고 있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