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yol

투르욜(Turyol)는 터키의 페리 운항사로 터키 서해안에 자리한 세스메(Cesme)와 아이발리크(Ayvalik)에서 그리스의 섬인 키오스(Chios)와 레스보스(Lesvos)를 연결하는 운항편을 운행중입니다.

20세기에 이스탄불을 기반으로 해양 운송 사업을 시작한 투르욜사는 현재 터키에서 가장 잘 알려진 선사중 한 곳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매년 수만명 이상의 승객을 운송하고 있으며, 65% 승객은 ‘아이발리크 – 레스보스’ 구간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투르욜사는 60척의 페리를 보유한 운항사로 매일 레스보스로 운항하는 페리에는 수많은 승객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6년 6월부터 ‘세스메 – 키오스’ 구간을 연결하는 운항편을 증설하였으며, 현재 이 구간을 운행하는 페리는 두척으로 ’Chios 호’와 ‘Necdet Ali Yildirim’호 입니다. 총 670명의 승객과 40대의 차량을 운송할 수 있으며, 두 척의 페리 모두 국제 안전 지침에 부합하는 안전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Directferries.co.kr를 통해 Turyol의 운항 스케줄, 운임 비용을 살펴보시고 Turyol의 페리 티켓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적지로 가는 가장 저렴한 비용의 페리를 찾고 계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Turyol와 다른 페리 회사들간의 가격 비교를 통해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더 보기 접기

Turyol 전체 운항 구간

다른 운항사 및 대체 운항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