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Valencia) – 모스타가넴(Mostaganem)
알제리(Algeria) 운항 페리
발렌시아(Valencia) – 모스타가넴(Mostaganem)
알제리(Algeria) 운항 페리
Balearia에서 발렌시아(Valencia)에서 모스타가넴(Mostaganem)까지의 페리를 제공합니다. 요금은 티켓 옵션에 따라 ₩324492에서 ₩2747630 사이이며, 서비스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운항 일정은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Deal Finder를 통해 발렌시아(Valencia) 모스타가넴(Mostaganem) 페리의 실시간 가격과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하세요.
발렌시아(Valencia) 모스타가넴(Mostaganem) 페리는 일반적으로 18:30에 출항합니다.
발렌시아(Valencia) 모스타가넴(Mostaganem) 페리는 약 14 시간 30 분 소요됩니다. 가장 빠른 항로는 약 13 시간 30 분 정도 소요되며, 운항사는 Balearia입니다. 운항 시간은 페리 회사와 날씨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Balearia에서 주 1회 발렌시아(Valencia)에서 모스타가넴(Mostaganem)까지 운항합니다.
발렌시아(Valencia) 모스타가넴(Mostaganem) 페리 요금은 보통 £173*에서 ₩2747630* 사이입니다. 평균 요금은 약 ₩1035425*이며, 최저가는 ₩324492*부터 시작됩니다. 도보 승객의 평균 요금은 ₩275164*입니다. 차량 탑승 시 평균 요금은 ₩1186952*입니다. 요금은 인원 수, 차량 종류, 노선 및 출항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해당 가격은 최근 30일간 검색된 데이터를 기준으로 하며, 서비스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5년 9월
발렌시아(Valencia)에서 모스타가넴(Mostaganem)까지의 거리는 약 244.6마일 (393.6km) 또는 213 해리입니다.
네, Balearia에서 운항하는 페리는 발렌시아(Valencia)에서 모스타가넴(Mostaganem)까지 차량 탑승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차량 페리 요금은 Deal Finder를 이용해 확인해 주세요.
네, Balearia의 페리를 이용하여 발렌시아(Valencia)에서 모스타가넴(Mostaganem)까지 도보 승객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네, Balearia의 페리를 이용하여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단, 페리 회사에 따라 반려동물이 차량 안에 머물러야 할 수도 있으며, 반려동물 전용 공간이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발렌시아는 스페인의 도시로 지중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다음으로 큰 제 3의 도시로 이베리아 반도의 동부의 발렌시아 만에 위치하며 투리아 강 어귀에 접해 있습니다. 발렌시아에는 스페인에서 가장 큰 호수 알부페라(Albufera)가 있는데 도심에서 남쪽으로 11km가량 떨어져 있으며 자연 보호 구역으로 청정한 자연 환경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새 보존지역으로 호수 공원에서 새를 감상하시기에도 좋습니다.
발렌시아에서 매년 3월에 열리는‘Las Fallas: 불 축제’는 스페인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700여 개의 조형물을 만들어 전시한 후 마지막날 성 요셉의 축일에 한꺼번에 태워버림으로써 새 봄이 오는 것을 기념하는 축제입니다. 또한 발렌시아는 도자기, 아름다운 건축물은 물론 산티아노 칼라트라바와 펠릭스 칸델라가 건설한 예술 과학단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발렌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성당은 구도심의 중심부에 위치한 주교좌 대성당(라세오)으로13세기에 짓기 시작해 1482년에 완공된 이 성당은 여러 가지 양식을 대표하며(로마네스크·바로크·고딕 양식), 고야의 대형 종교화 2점을 포함해 많은 예술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산타 마리아 바실리카 성당은 고딕 양식 건축의 화려한 전형을 갖추고있으며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론하데라세다(실크 거래소)는 발렌시아의 후기 고딕 장식을 간직하고 있어 화려하면서 스페인 특유의 아랍 양식이 가미된 건축양식으로 16세기에 지어진 건축물의 걸작으로 꼽힙니다.
발렌시아 항에서는 발레아레스 제도와 이탈리아로 왕복 운항하는 승객용 페리 서비스가 정기적으로 운행 중이며 정박하는 크루즈 선도 늘어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