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L

AML(아프리카 모로코 링크)는 매일 정기적으로 모로코 북부의 탕헤르 메드(Tanger Med)항과 스페인 남동부에 위치한 도시 알헤시라스(Algeciras)를 연결하는 페리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2016년 6월에 첫 운항을 개시한 AML은 승객과 차량을 운송할 수 있는 페리를 운행하고 있으며 부담없는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현재 매일 8회 운항되고 있습니다.

AML은 BMCE 은행과 그리스의 아티카의 선사 그룹이 합병한 후 설립되었으며 Diagoras호라고 불리우는 선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박 Diagoras호는 1,500명의 승객과 400대의 차량을 운송할 수 있으며 21.5노트의 속력으로 운항됩니다. 지브롤터 해협을 가로질러 운항되는 Diagoras호는 고객 여러분이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식 설비를 갖추고 있는 Diagoras호에는 131개의 고급 객실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선내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엔터테인트먼트 시설이 있으며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고객님의 입맛을 돋우워줄 맛있는 식사나 가벼운 스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향수부터 여행 물품까지 각종 물품을 구비하고 있는 선내 상점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더 보기 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