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N Ferries

CTN Ferries(Compagnie Tunisienne de Navigation)는 40년 이상 지중해를 가로질러 튀니지의 주요 항구들과 유럽을 잇는 페리를 운항해오고 있습니다.

1959년에 회사가 설립된 이래 CTN Ferries는 현대식 선박들을 갖추며 현재 대형 페리 회사들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모든 승선객들의 경험을 소중하게 여기며 상시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튀니지의 항구와 북지중해 항구를 잇는 6척의 페리를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모두 승객과 차량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CTN Ferries에서 보유한 가장 큰 페리 2척은 Carthage호와 Tanit호로 승객들이 고급스럽고 안락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게 만전을 기합니다.

카페리에는 리셉션, 다양한 레스토랑, 나이트 바, 커피숍, 수영장, 유아동 놀이공간, 수영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풀 바(pool bar), 자쿠지, 면세점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Directferries.co.kr와 함께 고객 여러분께서는 CTN Ferries 페리의 운항 스케줄, 운임비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CTN Ferries의 페리 티켓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대체 페리 노선들과 CTN Ferries를 비교해 보실 수 도 있습니다.

더 보기 접기

CTN Ferries 전체 운항 구간

다른 운항사 및 대체 운항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