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i Navi Veloci

그랑디나비벨로치(Grandi Navi Veloci)는 지중해를 가로질러 이탈리아, 스페인, 튀니지, 프랑스, 모로코와 시칠리아, 사르데냐(Sardinia)를 연결하는 페리(차량 탑재 가능)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1992년에 차량과 승객들을 모두 운송할 수 있는 첫번째 크루즈 선박 Majestic호를 운영하였고 이를 통해 그랑디나비벨로치는 고급스러운 퍼스트 클래스 선박 업체로 유명해졌습니다.

매년 수백만명의 승객들이 그랑디나비벨로치를 선택하며 패리 GNV호에서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선박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페리에서 만나실 수 있는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여 디자인 된 객실, 세심한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에서 유아동 도우미까지 수많은 매력적인 요소들은 고객 여러분의 여행을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Directferries.co.kr에서는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수많은 페리 업체의 운항스케줄, 운임비용을 빠르게 비교할 수 있는 정확한 '페리 비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리 티켓을 예약하시기 전에 더 알차고 실속있는 여행을 위하여 Grandi Navi Veloci의 운행시간, 운임가격과 다른 페리 회사를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보기 접기

Grandi Navi Veloci 전체 운항 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