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England)

영국(England) - 프랑스(France) 구간 운항편 예약

영국(England) → 프랑스(France) 구간에는 많은 수의 페리가 운항되고 있습니다. 현재 영국(England)의 항구 5곳에서 출항하는 페리는 프랑스(France)의 항구 8곳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10구간 운항편이 있으며 운항횟수는 매일 63회 페리 운항입니다. 해당 구간에 페리를 운행하는 운항사는 DFDS Seaways, Brittany Ferries & P&O Ferries(을)를 포함하여 3개 페리운항사입니다. 두 나라를 연결하는 가장 짧은 구간의 소요시간은 약 1 시간 30 분입니다. (도버(Dover) → 칼레(Calais) 구간).

해당 페이지에서는 영국(England) - 프랑스(France) 사이를 연결하는 운항편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실시간 운항 정보를 보시려면 가격 검색에서 운항 구간을 선택해주십시오.

영국(England) → 프랑스(France) 구간

지도 보기

프랑스(France) 소개:

지난 20년동안, 프랑스는 유럽에서 여행자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나라로 손꼽힐 정도로 인기있는 관광지로 자리를 굳혔으며 문화와 지리적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서유럽에서 가장 넓은 영토를 가지고 있는 나라이자 대서양∙지중해와 모두 접해있는 유일한 국가이기도 합니다. ‘프랑스’하면 많은 이들이 단순히 파리의 에펠탑과 모나리자의 신비한 미소만 떠올리기 쉬우나, 파리를 벗어나면 펼쳐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교외지역과 향기로운 라벤더 농장, 유서깊은 와인 양조장 등 다채로운 매력이 넘쳐납니다.

프랑스를 여행하려는 많은 여행객들은 페리를 이용해 프랑스로 이동하는데 그만큼 페리 네트워트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유럽 대부분의 나라에서 프랑스로 운항되는 페리가 상시적으로 있으므로 어디에서든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 남부에서는 영국, 아일랜드, 북아프리카, 지중해 등으로 이동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