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e → Algeria 페리
France → Algeria 페리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의 페리는 2개의 운항사에 의해 제공됩니다. 총 6개의 페리 노선이 있으며, 마르세유(Marseille)에서 알제(Algiers)까지, 그리고 세테(Sete)에서 베자이아(Bejaia)까지의 페리는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 인기 있는 노선입니다. 운항 빈도는 연중 변경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운항 횟수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의 페리는 주당 약 6회 운항되며, Corsica Linea & Grandi Navi Veloci에 의해 제공됩니다.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 페리 소요 시간은 페리 노선, 운항사, 선박에 따라 10 시간에서 33 시간 30 분까지 다양합니다.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 가장 빠른 페리는 10 시간이며, 마르세유(Marseille) → 베자이아(Bejaia) 구간 페리로 Corsica Linea가 운항합니다.
예,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 Corsica Linea & Grandi Navi Veloci와 함께 자동차 페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France)과 알제리(Algeria) 사이의 거리는 452마일 (727km), 해상 거리로는 392해리입니다.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의 페리 요금은 노선, 운항사, 시즌, 차량 종류, 고속 페리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Marseille) 에서 알제(Algiers) 페리는 주당 약 1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22 시간입니다.
세테(Sete) 에서 베자이아(Bejaia) 페리는 주당 약 1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23 시간 15 분입니다.
최저가 및 좌석 확보를 위해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최신 할인 정보를 확인하려면 특가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프랑스(France)에서 알제리(Algeria)까지 페리 티켓, 운항사, 시간표 및 요금을 비교하고 예약하려면 Deal Finder를 이용하세요.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낭만’이라는 단어로 다가오는 나라, 프랑스(France)는 두말할 필요 없이 전 세게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유럽에서뿐만 아니라 유럽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프랑스는 ‘가장 가고싶어하는 나라’로 손꼽힐만큼 다양한 관광지와 독특한 문화를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와인과 요리, 문화, 예술 등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프랑스를 찾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은 곳으로는 단연 파리를 손꼽을 수 있고, 루아르의 고성과 알자스, 피레네 산맥은 물론, 지중해의 휴양지까지 프랑스는 구석구석이 모두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수도이자 문화의 아이콘, 파리에는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 에펠탑, 몽마르뜨 등 관광명소 등이 즐비하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길가의 노천카페에서 잠시 지친 다리를 쉬며 파리의 거리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프랑스는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안가, 깊은 역사를 간직한 해안, 미식의 천국, 그리고 프렌치 시크로 대변되는 각종 쇼핑거리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랑스 어느곳을 여행하시더라도 만족스러운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랑스는 유럽 대륙의 서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영국과 지중해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영국, 아일랜드, 채널제도, 코르시카, 사르데냐, 북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항구에서 현재 프랑스로 왕복 운항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으므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알제리(Algeria)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나라로 지중해 연안과 맞닿아 있으며 남부에 위치한 사하라 사막은 전 국토의 8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부의 텔(Tell) 지방은 산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 산맥 2개가 여기에 있습니다. 문화의 교차점이자 무수히 많은 왕국이 자리했던 알제리는 어디를 가든지 나라 곳곳에 박물관이라고 할 정도로 많은 유적이 산재되어 있어 마치 한권의 역사책을 실제로 보는 것과 같습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놀라움의 땅, 사하라 사막과 눈부신 태양아래 아름다운 풍광을 갖춘 알제리에서는 비할 데 없는 매혹적인 석양, 별, 여명, 푸른 숲, 호수, 습지를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알제리의 수도 알제(Algiers)는 가장 큰 항구 도시이자 정치·경제·문화의 중심지로 바다와 나란히 있는 사헬 구릉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알제의 가장 큰 매력은 로마·이슬람시대의 유적, 카스바 지구에 아랍·투르크가 건설한 구시가지,프랑스가 건설한 신시가지가 서로 어우러져 있다는 것인데 으며 오스만투르크 제국의 찬란한 역사를 가늠할 수 있는 유적도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또한 해안 거리에서는 호텔·상점들이 늘어서 있어 북아프리카 제1의 유럽식 도시의 면모를 갖추고 있습니다. 알제리는 남부 유럽과 맞닿아 있어 이 사이를 연결하는 구간에 무수히 많은 페리가 운항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항노선은 지중해를 가로지르는데 소요시간은 다소 긴 편이나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을 갖춘 페리가 많으므로 쾌적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