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e → Morocco 페리
France → Morocco 페리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의 페리는 2개의 운항사에 의해 제공됩니다. 총 4개의 페리 노선이 있으며, 세테(Sete)에서 나도르(Nador)까지, 그리고 세테(Sete)에서 탕헤르 메드(Tangier Med)까지의 페리는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 인기 있는 노선입니다. 운항 빈도는 연중 변경될 수 있으며, 성수기에는 운항 횟수가 증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의 페리는 주당 약 6회 운항되며, Grandi Navi Veloci & La Meridionale에 의해 제공됩니다.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 페리 소요 시간은 페리 노선, 운항사, 선박에 따라 16 시간에서 56 시간 15 분까지 다양합니다.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 가장 빠른 페리는 16 시간이며, 세테(Sete) → 나도르(Nador) 구간 페리로 Grandi Navi Veloci가 운항합니다.
예,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 Grandi Navi Veloci & La Meridionale와 함께 자동차 페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France)과 모로코(Morocco) 사이의 거리는 725마일 (1166km), 해상 거리로는 630해리입니다.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의 페리 요금은 노선, 운항사, 시즌, 차량 종류, 고속 페리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세테(Sete) 에서 나도르(Nador) 페리는 주당 약 1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44 시간 15 분입니다.
세테(Sete) 에서 탕헤르 메드(Tangier Med) 페리는 주당 약 2회 운항되며, 소요 시간은 46 시간 15 분입니다.
최저가 및 좌석 확보를 위해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최신 할인 정보를 확인하려면 특가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프랑스(France)에서 모로코(Morocco)까지 페리 티켓, 운항사, 시간표 및 요금을 비교하고 예약하려면 Deal Finder를 이용하세요.
다른 회사에는 없는 다양한 루트에서 검색
운임, 시간, 루트를 한 번에 검색하고 비교
플렉스 티켓이면, 계획 변경도 쉽게 가능합니다.
E티켓과 온라인 계정으로 원활하게 여행 관리
실시간 선박 추적으로 항상 최신 상황을 확인
문제가 생기면, 세심한 고객 지원이 도와드립니다.
‘낭만’이라는 단어로 다가오는 나라, 프랑스(France)는 두말할 필요 없이 전 세게에서 가장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유럽에서뿐만 아니라 유럽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도 프랑스는 ‘가장 가고싶어하는 나라’로 손꼽힐만큼 다양한 관광지와 독특한 문화를 지니고 있습니다. 프랑스 하면 떠오르는 와인과 요리, 문화, 예술 등뿐만 아니라 다채롭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프랑스를 찾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관광객이 많은 곳으로는 단연 파리를 손꼽을 수 있고, 루아르의 고성과 알자스, 피레네 산맥은 물론, 지중해의 휴양지까지 프랑스는 구석구석이 모두 관광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수도이자 문화의 아이콘, 파리에는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궁전, 에펠탑, 몽마르뜨 등 관광명소 등이 즐비하니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길가의 노천카페에서 잠시 지친 다리를 쉬며 파리의 거리를 감상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프랑스는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한적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해안가, 깊은 역사를 간직한 해안, 미식의 천국, 그리고 프렌치 시크로 대변되는 각종 쇼핑거리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랑스 어느곳을 여행하시더라도 만족스러운 휴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랑스는 유럽 대륙의 서북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 영국과 지중해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영국, 아일랜드, 채널제도, 코르시카, 사르데냐, 북아프리카를 포함한 여러 항구에서 현재 프랑스로 왕복 운항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으므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로코(Morocco)는 북아프리카에 위치한 나라로 동쪽과 남동쪽은 알제리, 남쪽은 서사하라와 접해 있으며, 북쪽은 지중해, 서쪽은 대서양에 면해 있습니다. 아프리카내에서 가장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모로코는 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사하라 사막과 북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 그리고 아름다운 해안선을 모두 갖추고 있어 오랜시간동안 휴양을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의 받아왔습니다. 모로코의 자연 절경을 감상하셨다면 세계 최대 규모의 중세 이슬람 도시, 페스 메디나(Fez medina)로 이동하셔서 한가로운 산책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모로코 전통이 살아 숨쉬는 카페에서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민트차 한잔으로 여행의 노고를 푸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모로코는 나라 곳곳에 숨겨진 보석같은 매력으로 매년 수많은 여행자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모로코는 지리적 특성때문에 다른 국가로 페리 여행을 하기가 매우 용이하며 지중해를 면하고 있는 해안선을 따라 여러 곳의 항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항구에서는 남부 유럽의 대도시 및 휴양지로 향하는 페리가 상시적으로 운항중이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