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치 → 후크반홀란드 페리

영국(England) - 네덜란드(Holland) 사이를 연결하는 '하위치 후크반홀란드'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Stena Line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14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7 시간입니다.

'하위치 후크반홀란드'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하위치 → 후크반홀란드 페리운항사

  • Stena Line
    • 매주 14회 운항 7 시간
    • 가격 보기

하위치 후크반홀란드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하위치 후크반홀란드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하위치항 안내

하위치(Harwich)항은 영국 에식스(Essex)의 북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투어(Stour)강과 오웰(Orwell)강 사이의 어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위치항은 영국 해군이 주둔했던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데 1652년부터 영국 해군의 주둔지로서 기능을 해왔습니다. 또한 깊은 도시의 역사를 보여주는 여러 유적지가 산재해있어 현재 하위치의 구도심은 역사보존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위치는 영국 뉴잉글랜드 최초의 이민인 청교도를 북아메리카로 수송한 선박으로 유명한 메이플라워(Mayflower)의 부분 소유주였던 크리스토퍼 존스(Christopher Jones)의 고향으로도 유명합니다.

현재 하위치항에서 덴마크의 에스비에르(Esbjerg)와 네덜란드의 후크 반 홀란드(Hook of Holland)로 연결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중이며 여객선 터미널에는 대기 라운지, 상점, 환전소, 카페, 레스토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하위치 항에서는 쇼틀리(Shotley)와 서퍽(Suffolk) 주의 필릭스토(Felixstowe)의 항구로 빠르게 연결하는 지역 수상택시도 운항되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위치 항은 지중해와 발트해를 거쳐서 운항되는 여러 크루즈 선의 기항지로도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