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 로테르담 페리

영국(England) - 네덜란드(Holland) 사이를 연결하는 '헐 로테르담' 구간은 현재 1곳의 운항사, P&O Ferries에서만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의 페리는 주 7회 운항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11 시간입니다.

'헐 로테르담' 구간에 운항되는 페리의 소요시간과 운항횟수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확인하신 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헐 → 로테르담 페리운항사

  • P&O Ferries
    • 매주 7회 운항 11 시간
    • 가격 보기

헐 로테르담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헐 로테르담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로테르담항 안내

로테르담은 암스테르담 다음가는 네덜란드 제2의 도시로, 라인강과 마스강 양 하구에 위치하며 네덜란드 남서부 조이트홀란트 주에 있는 도시입니다. 기이하고 매력있는 현대적 건물들이 속속 들어선 로테르담은 제2차 세계대전 때에는 독일의 공습으로 중심부가 완전히 파괴되었으나, 전후의 부흥에 따라 현대도시로서 재생되었습니다. 도시를 재건하는 과정에서 다른 유럽의 도시들과 다르게 건축에 있어서 매우 혁신적으로 탈바꿈하여 그야말로 현대 건축 박람회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독특한 미를 자랑하는 파노라마 레스토랑, 큐브하우스, Euromast 등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소입니다. 하나같이 익숙한 철근 콘크리트 건물이지만, 아무리 둘러봐도 '밋밋한' 모양의 것들은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특이한 건축물이 많은 도시입니다.

로테르담에는 각종 분야의 박물관이 많고, 특히 보이만스 반 뵈닝겐 시립박물관에는 빈센트 반 고흐를 비롯한 네덜란드와 플랑드르 출신 거장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철학자 에라스무스의 생가가 보존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인 로테르담의 해양 박물관과 해군 박물관은 네덜란드의 흥미로운 해양 및 해군의 역사에 대하여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로테르담에서 출항하여 영국 헐(Hull)로 운항되는 페리가 정기적으로 운항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