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라 → 베네치아 페리

크로아티아(Croatia)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풀라 베네치아' 구간은 현재 운항사 2곳에서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Venezia Lines사에서는 주 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3시간 15분입니다. 그리고 Atlas Kompas사에서는 주 6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3 시간 30 분입니다.

크로아티아(Croatia)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풀라 베네치아' 구간에 운행되는 전체 운항사의 페리의 운항 횟수를 합하면 주 10회입니다. 지금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운항하는 페리를 최저가로 예약해보세요.

풀라 → 베네치아 페리운항사

풀라 베네치아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요금은 이 구간에 다른 고객님들께서 지불하신 1인 편도 평균 요금입니다.

베네치아항 안내

이탈리아의 도시 베네치아(영어로는 베니스,Venice)는 바다위에 떠있는 도시로 잘 알려져 있는데 1,500년전 5세기에 건설되었습니다. 베네치아만에 흩어져 있는 117개의 섬들이 약 400개의 다리로 이어져 있으며 섬과 섬 사이를 연결하는 150개의 수로를 교통로로 사용하기 때문에 흔히 ‘물의 도시’라고도 불려집니다. 베네치아는 라틴 어로 ‘계속해서 오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지구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중 하나로 수많은 골목, 개성 넘치는 건축물로 이루어져 도시 전체가 마치 거대한 박물관과 같습니다. 베네치아는 Cannaregio, Castello, Dorsoduro, San Marco, San Polo, Santa Croce의 총 6개의 역사적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나무를 물에 깊이 박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네치아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연중내내 전 세계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특히 산 마르코 광장에 위치한 산 마르코 대성당은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성인 마르코의 유골을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에서 베네치아로 옮겨 와 도시의 수호 성인으로 모시게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현재 산 마르코 대성당은 중세 건축의 걸작으로 꼽히고 있는데 동서양 건축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베네치아 양식이라는 새로운 건축 양식을 만들어내었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관광명소인 두칼레 궁전은 베네치아 고딕 양식을 대표하는 건물로 현재 박물관으로 개방되고 있습니다. 베네치아의 아카데미아 미술관에서는 젠틸레 벨리니, 데치아노, 조르조네, 틴토레토 등 대표적인 베네치아의 화가들(14-18세기)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으므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