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리트 → 안코나 페리

크로아티아(Croatia)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스플리트 안코나' 구간은 현재 운항사 2곳에서 페리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SNAV사에서는 주 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9시간 30분입니다. 그리고 Jadrolinija사에서는 주 4회 페리를 운항하고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8 시간입니다.

크로아티아(Croatia) - 이탈리아(Italy) 사이를 연결하는 '스플리트 안코나' 구간에 운행되는 전체 운항사의 페리의 운항 횟수를 합하면 주 8회입니다. 지금 다이렉트 페리스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날짜 및 시간대에 운항하는 페리를 최저가로 예약해보세요.

스플리트 → 안코나 페리운항사

스플리트 안코나 구간의 평균 운임료

상기 금액은 승객 1인의 편도 운임비용의 평균 금액입니다. 스플리트 안코나 구간에서 승객 2명+차량 1대가 가장 많이 예약되었습니다.

스플리트항 안내

크로아티아에서 두번째로 크며, 보석같은 풍광을 자랑하는 도시 스플리트(Split)는 달마티아(Dalmatia)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드리아 해의 동쪽에 자리하고 있는 스플리트는 크로아티아에서 중요한 해상 교통의 요충지입니다. 스플리트는 고대 로마의 황제 디오클레티아누스가 세운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당시에 세워진 궁전(Diocletian's Palace)은 전 세계에 있는 로마 시대의 궁전 중 가장 잘 보존되어 있으며 현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스플리트를 천천히 걷다보면, 과거와 현재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궁전 구경이 끝나면 해변의 거리로 유명한 리바(Riva)로 가는 것도 좋습니다. 노천 카페에 앉아 파란 바다와 어우러진 이국적인 정취를 즐기다 보면 스플리트의 진정한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현대 스플리트 항구에서는 안코나(Ancona), 페스카라(Pescara), 리예카(Rijeka), 코르출라(Korcula), 두브로브니크(Dubrovnik), 믈레트섬(Mljet)으로 운항되는 페리선이 정기적으로 운행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